종합렌탈 서비스
공기질 관리 통합솔루션
디지털 헬스케어
고객센터
FAQ
이지네트웍스의 배송은 물품에 따라 이지렌탈의 직접 배송과 배송업체의 간접 배송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만약 도착한 제품이 신청하신 제품이 아닐 경우,
담당자와의 확인 직후 배송하신 분께 바로 교환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직접 배송과 간접 배송 모두 확인 후 바로 교환요청을 하실 수 있으니
안심하시고, 혹시 배송하신 분이 떠나신 후 제품이 다르다는 것을 아셨다면 담당자 및 고객센터(1588-2230)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지역에 따라 배송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담당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렌탈을 신청 하는 고객과 장비를 수령 받는 고객이 다를 경우
수령자 정보란에 수령자의 이름, 주소, 전화번호 등 정확한 정보를 기입하시면,
원하시는 장소에서 실제 수령자가 제품을 받으실 수 있도록 배송 처리해 드리겠습니다.